Irae Finance > Business Loan  > 2024년에 시행되는 새로운 규정에 대해 중소기업이 알아야 할 사항
Small Business

2024년에 시행되는 새로운 규정에 대해 중소기업이 알아야 할 사항

규제는 양날의 검이다. 이는 비즈니스 거래를 개선하고 불공정하거나 불법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방지하며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러나 소규모 기업 소유자의 경우 이는 더 많은 관료적 절차, 더 높은 비용 및 규정 준수 실패에 대한 처벌 가능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미국 상공회의소 중소기업 정책 담당 부사장인 Tom Sullivan은 “중소기업의 경우 규정 준수와 관련하여 대기업 경쟁업체보다 직원당 비용이 더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4년을 앞두고 소상공인들이 주목해야 할 몇 가지 규제가 있다.

FinCEN에 등록하기

중소기업은 2021년에 통과된 기업 투명성법(Corporate Transparency Act)의 일환으로 2024년에 금융 범죄 집행 네트워크(Financial Crimes Enforcement Network)라는 기관에 등록해야 합니다.

2022년 재닛 옐런(Janet Yellen) 재무장관은 이 법안의 목적이 페이퍼 컴퍼니 내부를 살펴보고 “범죄자, 조직범죄 조직, 기타 불법 행위자가 자신의 신원을 숨기고 금융 시스템을 통해 돈을 세탁하려는 시도”를 단속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직원이 20명 이상이고 매출이 500만 달러 이상인 기업은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면제되지 않는 중소기업은 약 3,200만 개에 이릅니다. 해당 사업체의 소유자 및 부분 소유자는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집 주소 등 FinCEN에 개인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법적 문제에도 불구하고 이 규정은 2024년에 발효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기한은 연장되었습니다. 기존 사업자의 마감일이 2024년 1월 1일에서 2025년 1월 1일로 변경되었습니다.

1월 1일 이후에 설립된 기업은 준수해야 할 기간이 30일에서 90일로 연장됩니다. 준수하지 않을 경우 비용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벌금은 최대 10,000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600달러 이상의 디지털 거래를 IRS에 보고하지 않아도 됨

지난 11월 국세청은 Venmo, Zelle 등 결제 앱과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등 제3자 제공업체를 통해 600달러 이상 결제하는 경우 보고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을 다시 연기했습니다.

미국 구조법(American Rescue Act)의 일부인 이 요구 사항은 작년에 연기되었지만 2023년 과세연도부터 발효될 예정이었습니다. 이제 IRS는 기업들이 2023년에도 해당 수익을 보고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최종적으로 $600 보고 기준을 구현하기 위한 단계적 도입의 일환으로 2024년 과세연도에 기준 금액을 $5,000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IRS 국장 Danny Werfel은 “이번 조치는 세무 커뮤니티 및 기타 제3자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이루어졌으며 “불필요한 혼란을 방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소기업 대출에 대한 새로운 보고 요건

중소기업은 은행이 돈을 갚을 능력이 있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수익이나 실적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여성과 소수민족 소유 기업은 대출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소비자금융보호국(Consumer Financial Protection Bureau)은 올해 대출 과정에 대한 차별을 줄이고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은행들이 중소기업 대출 신청자의 인구통계와 소득을 보고하도록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목표는 모기지 산업과 유사한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은행 규제 당국은 주택담보대출 공개법(Home Mortgage Disclosure Act)으로 알려진 1970년대 법률에 따라 인종, 지역, 대출 승인 여부, 이자율 등 주택 모기지 신청자에 대한 데이터를 수십 년 동안 수집해 왔습니다. HMDA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규제 기관과 대중이 은행이 대출자를 차별하는 잠재적인 징후(레드라이닝이라고도 함)를 찾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그러나 중소기업 옹호 단체들은 이러한 요구 사항이 대출 절차를 지연시키고 중소기업이 대출을 받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규정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서류 작업으로 중소기업과 금융 기관을 묻고, 중소기업 대출자와 대출 기관을 증가하는 소송 및 개인 정보 보호 위험에 노출시키고, 더 많은 소규모 은행을 폐업시키고, 금융 대출 분야의 경쟁을 제한할 것입니다.” 중소기업 및 기업가 정신 협의회(Small Business & Entrepreneurship Council) 회장 겸 CEO인 Karen Kerrig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진행 중인 소송으로 인해 CFPB는 현재 중소기업 대출 규정 준수 기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2024년에는 주목해야 할 대목이다.

전국노동관계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 공동 고용주 규칙

지난 10월 전국노동관계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는 “공동 고용주”의 정의를 확대하는 개정된 공동 고용주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직원에 대한 일부 결정을 책임지는 두 회사(예: 프랜차이즈 가맹점 및 프랜차이즈 가맹점)가 둘 다 불공정 노동 관행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규칙은 노사관계에만 적용됩니다. 이는 대부분의 민간 부문 기업인 전국노동관계법에 해당하는 모든 기업에 적용됩니다.

지역사회와 노동자 단체는 새로운 규정이 노동자 보호에 도움이 되고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중소기업 옹호 단체에서는 이것이 중소기업에 부당하게 부담이 된다고 말합니다.

이 규정은 12월 26일에 발효될 예정이었으나 의회 및 법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국노동관계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는 새로운 공동 고용주 규정의 발효일을 2024년 2월 26일로 연장했습니다.

임금 및 초과 근무

2024년에는 20개 이상의 주에서 최저 임금이 인상됩니다. 예를 들어 네브래스카의 최저 임금은 1월 1일에 1.50달러에서 12달러로 인상되고, 플로리다의 최저 임금은 9월 30일에 1달러에서 13달러로 인상됩니다.

또한 주목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지난 8월 노동부는 360만 명 이상의 근로자가 초과근무 수당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제안된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제안된 규정은 고용주가 임원, 관리 및 전문직에 종사하지만 주당 $1,059, 정규직 직원의 경우 연간 $55,068 미만을 받는 급여 근로자에게 초과 근무 수당을 지급하도록 요구합니다. 해당 급여 기준액은 $35,568에서 인상되었습니다.

SBE 위원회의 Kerrigan은 최종 규칙이 발표되면 법적 문제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기준점을 높이면 너무 많은 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의견 수렴 기간은 11월 7일에 종료되어 노동부는 2024년 언제든지 최종 규칙을 발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 측면에서 중소기업에 많은 혼란을 가져올 것입니다. 또한 경력 성장 모델, 보상 모델 등의 측면에서 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델도 마찬가지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IF-897hiu89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